잡담2013. 9. 7. 21:12
  


반응형

양재 하이브랜드 이지오   최악의 쇼핑 후기 입니다.

 

6일 금요일날..오오옷 불금에.. ㅠ.ㅠ

 터진 바지 수선때문에 옷도 찾을 겸

지오지아 F/W 신상 물건 좀 볼 겸

여러 매장을 둘러봤습니다.

올래 지오송지오 자리가 망하고 이지오가 생겼더라구욤

이지오는 상설 브랜드라서 정가에 30% 할인을 무조건 해줍니다.

1~2개 정도 저지 블레이져 스타일을 보다가 몇개 핏팅을 해봤습니다.

(솔직히 저지 블레이져 제품 혼용률보니  폴리, 나이론 혼방이라 호감 제로 가격도 비쌌음)

 

매장에서 옷을 사거나 안 사는것은 제 자유이고 고객이 누릴 권리인데.. 쩝..

 아래 대화 내용을 보면 정말 답 없이 없는 매장이네요.

하이브랜드는 3년 째 이용중인데 저 이지오 매장은 퇴출했으면 좋겠네요.

 

<대화내용>

매장 직원: 잘 맞네요. 이런 자켓은 그냥 오픈해서 입어요. 이거 드릴까요?

170간지: 네~ 제품이 잘나왔는데요. 조금더 둘러보고 올게요.

매장직원: 머하로 둘러봐요? 둘러보는거 아니지~ 이지오꺼만 사는거 아니네? 뜨내기네? 뜨내기네?

170간지: (죤내 어이없었음 반말?) 네? 솔직히 싸우기 싫어서 그냥 나올라고 했습니다.

매장직원: 신상이 비싸면 저 이월상품 어떄? 저건 싼데?

170간지: (응? 날 거지로 아나? 나 옆에 회사 다니는데 왜그러지 -_-;; )

저는 패션 블로그도해서요. 그런거 뜨내기 아니에요

매장직원 : 시장조사 하로 나왔네. 진작에 말하지?

170간지: ??? 이게 머지.. 일딴 기분이 더러워졌습니다. (강매, 반말, 조롱)

더 심한것도 있는데 일딴 이것만 적습니다.

 

<양재 이지오 매장 영업 스타일>

1. 고객에게 반말한다.

2. 몇개 옷을 구경하고 핏팅하면 막 사라고 함.

3. 강압적으로 사라고함, 돈없는거네 머하로 왔어? 이런 뉘양스

4. 용팔이 영업 느낌 물씬?

5. 가격도 비쌈, 물건도 별로 없고, 상설에서 이쁜거 다 빠짐 구경도 못함

6. 직원이 가격 할인율도 모름, 30%할인이라고 했는데. 이지오 공식 몰에 가니 60% 할인 중

 

<정리>

하이브랜드 이지오 매장은 가지 마세요. 비추입니다.

고객을 그냥 밥으로 아는 매장이네요.

매장 직원 교육좀 해주세요. 솔직히 하이브랜드 고객센터 0점이고 없는거 알아요.

근데 이건 너무 하네요. 첨부터 왠 반말?

 

참고로 하이브랜드는 주말에 고객센터가 일을 안 합니다.

고객민원도 해결 못하네요.

당직자만 있어요. 그냥 전화받는 사람이지요.

 

 그냥 수선 맡긴 옷 찾으로 가다가 맨붕 와서 글을 써봅니다. ㅠ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Posted by 170간지 170간지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비밀댓글입니다

    2013.09.13 17:36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2. 안녕하세요. 이지오 점장입니다.

    안녕하세요. 고객님
    불편을 드려서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.

    향후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신경쓰는 이지오가 되겠습니다.

    2013.09.13 18:08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  • 안녕하세요.
      저는 옆에 다니는 회사원이고 하이브랜드도 자주 이용합니다.
      제 글 때문에 영업에 차질이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.
      이 글은 비공개 전환 하겠습니다.
      번창하세요.~

      2013.09.13 19:01 신고 [ ADDR : EDIT/ DEL ]